Home / Jeff Rowland / Preamplifier / Capri  
 
Capri    -  Overview
             

Synergy IIi 의 자매기로서 밸런스 접속, 밸런스 전송, 입력 트랜스포머를 통해 불요대역을 커트, 임피던스 정합, 심플한 회로로 응축, 진동과 외란 노이즈를 제거하는 견고한 섀시 등의 제프롤랜드 디자인 철학이 엿보이며 시원시원한 리듬감과 높은 투명도를 자랑하는 신선한 프리앰프입니다.

제프롤랜드는 "음과 음 사이가 조용하면 소리가 그만큼 선명하게 되살아나서 우리의 마음에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라는 개발 이념으로 앰프를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조용한 자연속에서는 벌레의 울음 소리가 눈에 띄게 들리는 것과 같은 발상이며 Capri도 상급 모델 Concerto Pre와 같은 고강성 섀시와 최신 디바이스에 의해 음간의 정숙을 파고듭니다.


지금까지의 앰프는, 크고 무겁고, 에너지를 낭비한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비효율적이고 고가였지만, 제프롤랜드는 작고 가볍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앰프가 미래의 앰프라고 말합니다. 강의 흐름과 같이 낭비가 없는 움직임을 보면, 효율화라는 것이 자연의 섭리인 것을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소비 전력은 불과 6W. 60W 전구의 10분의 1의 소비량이라는 경이적인 스펙을 자랑합니다.

 

cost performance와 고성능을 훌륭하게 양립시키고 연주가의 마음까지 들여다 보는 것 같은 감동의 프리앰프. 하이엔드 입문자 뿐만 아니라 베테랑 오디오 파일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프리앰프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시인성이 뛰어난 큰 디스플레이로 볼륨을 표시하며 3초 후에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듀얼 레이트 볼륨 콘트롤로 100dB 대역에 걸쳐 정밀한 레벨 조정이 가능합니다.

섀시는 제프롤랜드의 다른 모델들 처럼 6061 알루미늄 덩어리를 가공하여 예 민한 오디오 회로를 진동이나 EMI로부터 보호합니다.

입력 단자는 언밸런스(RCA) 2 계통, 밸런스(XLR) 2 계통 외에 서라운드 앰프 를 접속할 수 있는 바이패스 입력(언밸런)도 장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리앰프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 6가지를 리모콘으로 조작이 가 능합니다.

옵션의 고품위 포노앰프 모듈을 내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입력단자
 
 언밸런스 2 계통 / 밸런스 2 계통 / 바이패스 언밸런스 1 계통
 출력단자
 
 언밸런스 1 계통 / 밸런스 1 계통
 입력 임피던스
 
 48kΩ(밸런스, 언밸런스
 CMRR
 85dB 이상, 20Hz∼20kHz
 최대 입력 레벨
 
 7V RMS@0dB 게인
 최대 출력 레벨
 
 7V RMS
 출력 노이즈레벨
 
 10mV @20Hz∼20kHz, 0dB 게인
 THD 노이즈
 
 0.001%이하 @7Vrms 출력, 20Hz∼20kHz
 게인레인지
 
 99.5dB, 0.5dB 스텝
 게인 레졸루션
 
 0.5dB, +/-0.03dB
 소비전력
 
 6W
 게인
 
 14dB
 중 량
 
  4.2 kg
 크 기
 
 W348 x H75 x D191 (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