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owers & Wilkins / History of Bowers & Wilkins

History of Bowers & Wilkins

Bowers & Wilkins Loudspeakers의 창설자인 John Bowers는, 그 생애에 걸쳐, 기록된 음성의 투명감이 있는 재생으로 할 수 있는 한 가까워지기 위해서 계속 노력했습니다. 그의 추구는, 현재는 온 세상의 주요 스피커 브랜드의 사명이 되고 있습니다.





1966년 John Bowers와 그의 생애의 친구인 Peter Hayward는 잉글랜드 남해안의 Worthing에서 B&W Electronics라는 사명으로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애초부터 생활은 검소하게 하면서 이익은 사업에 재투자하여 완벽한 스피커를 추구하는 연구를 계속하기로 뜻을 같이 했습니다.

John Bowers가 B&W를 창업.





John은 생애에 걸쳐 레코딩 엔지니어와의 친밀한 관계를 갖고 있었으며 그 레코딩 엔지니어의 피드백을 통해 스피커 개량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 결과 유명한 B&W801은 1979년에 발매되자마자 EMI Abbey Road, Decca, Deutsche Grammophon 등, 온 세상의 클래식 음악 레코딩 스튜디오의 표준 스피커로서 채용되게 되었습니다.

B&W 801




B&W는 오리지널 801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John은 항상 그러했듯이 이 성공으로 얻은 수익을 새로운 연구 개발에 투입하였습니다. 또 West Sussex 주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마을 Steyning에 엔지니어 팀을 위한 전문 연구소를 건립하였습니다.

B&W연구개발




이 Steyning의 연구소(Steyning Research Establishment)에서 개발된 수많은 훌륭한 제품 가운데 가장 유명한 제품은 Nautilus입니다. 5년간에 걸친 개발 끝에 1993년에 발매되어 큰 갈채를 받았던 Nautilus는, “아마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스피커”라고 회자되고 있습니다.

Nautilus




800 시리즈에 도입한 다이아몬드 돔 트위터는 트위터 기술을 새로운 레벨로 끌어올리고 있어 대부분의 업계 평론가로부터 유례가 없는 최고 레벨의 스피커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돔




Bowers & Wilkins는 21 세기의 첫 10년 동안 현저한 기술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였습니다. 더욱 개선된 다이아몬드 트위터 테크놀러지가 다양한 스피커에 도입되었으며 Bowers & Wilkins 최초의 헤드폰은 모바일 음악 팬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P5 헤드폰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