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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수리
제품별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취급 부주의, 파손 등)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램프 등)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 일련번호가 수정, 삭제, 제거 되었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 수리비용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1)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2)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시간) 기술료를 말합니다



    Bowers & Wilkins New Media 제품 서비스 정책 안내
    Bowers & Wilkins New Media 제품이란 아이팟 도킹 스피커/컴퓨터 스피커/무선 뮤직 시스템/이어폰/헤드폰을 말합니다.



    1. 보증 규정
  •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보증기간은 수리나 제품 교환 등의 사유로 인해 추가적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한 유상 서비스 기간은 구입 후 7년입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 이상으로 서비스 의뢰시 반드시 구입영수증과 제품 보증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 2. 수리 서비스가 불가한 제품
  • 이어폰, 헤드폰
  • 보증기간 이내
  • -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 교체할 수 있는 부속물은 부속물 교환
    -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소비자가의 7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구입 후 2-4년: 소비자가의 7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구입 후 4-7년: 소비자가의 8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3.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보증기간 이내)
  • 반드시 구입 영수증(스토어 이름, 주소, 송장 번호, 구입일 등이 기록되어 있는)으로 최초 구입자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 제품 교환 처리시 관세, 운임이 청구됩니다.
  • 구입 영수증이 없거나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하자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가의 70%로 신제품 교환.



  • 4. 수리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
  • 아이팟/컴퓨터 스피커, 무선 뮤직 시스템
  • 보증기간 이내: 무상 수리 처리.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B Stock으로 교환 처리
  • 보증기간 경과: 유상 수리 처리.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보상가격으로 B Stock 교환
  • B Stock: 제조과정에서 외관에 미소한 흠 또는 하자가 발생한 제품이나 리퍼비시(Refurbished) 제품을 말합니다.



  • PRYMA, Master & Dynamic, Audioquest 제품 서비스 정책 안내
    PRYMA, Master & Dynamic, Audioquest 제품이란 이어폰/헤드폰을 말합니다.



    1. 보증 규정
  • PRYMA, Master & Dynamic, Audioquest의 제품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보증기간은 수리나 제품 교환 등의 사유로 인해 추가적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한 유상 서비스 기간은 구입 후 7년입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 이상으로 서비스 의뢰시 반드시 구입영수증과 제품 보증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 2. 수리 서비스가 불가한 제품
  • Master & Dynamic(이어폰, 헤드폰)
  •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
  • 보증기간 이내
  • - 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 교체할 수 있는 부속물은 부속물 교환
    -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소비자가의 7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구입 후 1-2년: 소비자가의 7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구입 후 3-5년: 소비자가의 80% 금액으로 신제품 교환.




  • 입금계좌 안내
    하나은행 : 379 - 910016 - 21704       (주)로이코